꽃과 식물을 좋아하는 순수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도 소비자들에게 쉽게 판매 할 수 있는
플라워 패키지로 계속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패키지업체가 되고 싶습니다.
제품설명
사다리꼴플라워쇼핑백
식품/생활나무하나Namuhana
판매용 꽃과 식물의 형태는 위쪽이 넓고 아래쪽이 좁은 형태가 일반적이어서 보통의 사각형의 박스로는 중심을 잡기가 힘듭니다.
본 실용신안의 사다리꼴의 박스의 형태는 아랫변이 넓어 꽃과 식물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며 이동도 편리합니다. 꽃 식물들은 살아있는 생명체라 판매된 이후 소비자 혹은 선물 받은 사람이 관리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패키지가 중요한 것이죠. 예쁘게 보이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최종장소(소비자 혹은 선물받은 사람의 집 혹은 사무실)까지 안전하게 도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반려식물이라는 개념으로 식물을 가까이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죽을 까봐 겁이 나서 식물 사기를 꺼려하기도 하죠.
그렇다고 조화는 왠지 정이 안가고, 우리나라 정서에 꽃은 아직까지 사치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이런 시기에 예쁜 패키지로 쉽게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플라워비즈니스에 중요한 화두인 것 같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사다리꼴플라워쇼핑백은 고객들에게 쉽게 꽃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박스 겸 쇼핑백이 되고 있습니다.
펫트레이박스
식품/생활나무하나Namuhana
플라워샵은 Seasonal(졸업식, 입학식,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매출과 Ocaasional 매출(손님들의 기념일들 생일 결혼기념일등)이 주 매출을 차지 하고 그중에서 가장 큰 매출이 바로 5월 어버이날 시즌에 일어나게 됩니다.
가장 바쁜시기인 5월에 1년 매출의 30%가 발생하기도 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상품준비를 해야 되는 특성이 있죠.
나무하나에서 디자인등록 출원한 펫트레이박스는 트레이에 박스가 들어가 안전하게 꽃 혹은 화분을 이동할 수 있고 쇼핑백이나 포장이 따로 필요없이 투명펫을 이용 손잡이와 케이스를 겸하게 되어 크기로 주목을 함과 동시에 적은 볼륨의 꽃과 화분으로도 크게 보일 수 있어 비용면에서도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