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여성발명왕 EXPO

출품 분류

  • 식품/생활

    나무하나

    Namuhana
    대표자
    김소희
    대표전화
    02-730-6429
    이메일
    sopal16@naver.com
    홈페이지
    http://namuhana.co.kr/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8길 56, 1301호

출품관 부스

나무하나는 플로리스트가 만드는 플라워 패키지 회사입니다

플라워샵은 많지만 돈을 버는 플라워샵은 많지 않습니다

꽃과 식물을 좋아하는 순수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도 소비자들에게 쉽게 판매 할 수 있는 

플라워 패키지로 계속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패키지업체가 되고 싶습니다.

제품설명

사다리꼴플라워쇼핑백

식품/생활 나무하나 Namuhana

  • 판매용 꽃과 식물의 형태는 위쪽이 넓고 아래쪽이 좁은 형태가 일반적이어서 보통의 사각형의 박스로는 중심을 잡기가 힘듭니다.
  • 본 실용신안의 사다리꼴의 박스의 형태는 아랫변이 넓어 꽃과 식물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며 이동도 편리합니다. 꽃 식물들은 살아있는 생명체라 판매된 이후 소비자 혹은 선물 받은 사람이 관리를 해야 합니다.
  • 그래서 패키지가 중요한 것이죠. 예쁘게 보이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최종장소(소비자 혹은 선물받은 사람의 집 혹은 사무실)까지 안전하게 도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 요즘은 반려식물이라는 개념으로 식물을 가까이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죽을 까봐 겁이 나서 식물 사기를 꺼려하기도 하죠.
  • 그렇다고 조화는 왠지 정이 안가고, 우리나라 정서에 꽃은 아직까지 사치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 이런 시기에 예쁜 패키지로 쉽게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플라워비즈니스에 중요한 화두인 것 같습니다.
  • 그런 측면에서 사다리꼴플라워쇼핑백은 고객들에게 쉽게 꽃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박스 겸 쇼핑백이 되고 있습니다.

펫트레이박스

식품/생활 나무하나 Namuhana

  • 플라워샵은 Seasonal(졸업식, 입학식,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매출과 Ocaasional 매출(손님들의 기념일들 생일 결혼기념일등)이 주 매출을 차지 하고 그중에서 가장 큰 매출이 바로 5월 어버이날 시즌에 일어나게 됩니다.
  • 가장 바쁜시기인 5월에 1년 매출의 30%가 발생하기도 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상품준비를 해야 되는 특성이 있죠.
  • 나무하나에서 디자인등록 출원한 펫트레이박스는 트레이에 박스가 들어가 안전하게 꽃 혹은 화분을 이동할 수 있고 쇼핑백이나 포장이 따로 필요없이 투명펫을 이용 손잡이와 케이스를 겸하게 되어 크기로 주목을 함과 동시에 적은 볼륨의 꽃과 화분으로도 크게 보일 수 있어 비용면에서도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