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보기

참가기업

세계여성발명대회 출품

  • 지원유형

    선택지원

  • 모집규모

    제한없음

일정

  • 심사21. 8. 12(목) ~ 8. 14(토) 코엑스 3층 회의실
  • 시상21. 9월 초, 장소 미정
참가자는 심사기간 내 배정된 시간에 1회 참석하여 심사를 받으며 심사결과에 따라 온 · 오프라인 병행 개최되는 시상식에 참석함

주요특징

  • 국내외 산업재산권 출원·등록된 발명으로 1인당 3점까지 출품 가능
  • 심사위원이 출품된 발명품 실물 보고 참가자 설명을 청취 평가함
  • 본상 이외에도 국내외 기관장 명의 특별상 시상 가능

21년 세계여성발명대회 주요시상

본상
  • 그랑프리, 세미그랑프리, 금·은·동상
특별상
  • 주체기관
    특허청장상
  • 국제기구
    세계지식재산권기구 사무총장상, 국제발명가협회연맹 회장상
  • 정부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 지자체
    서울특별시장상, 경기도지사상

참여방법

  • STEP 01 온라인 참가신청,
    ‘세계대회 출품’ 선택
  • STEP 02 (주관기관)
    적격심사
  • STEP 03 참가확정
    및 참가비 납부
  • STEP 04 심사자료 제출
    및 심사일정 배정

발명품 홍보영상 제작

  • 지원유형

    선택지원

  • 모집규모

    70여개사 선정 예정

일정

  • 촬영 : 21. 7월 ~ 8월 / 스튜디오 미정
  • 공개 : 21. 9월 초 / 온라인 전시관 (www.kiwie.net)
참가자는 촬영기간 내 배정된 시간에 스튜디오에서 원할한 촬영이 이루어지도록 협조하며, 편집제작이 완료된 영상 파일을 제공 받음

주요특징

  • 1개사 1편 지원 가능, 홍보 희망하는 자사 발명품에 대해 영상 제작
  • SNS 광고, 크라우드펀딩 등 온라인 마케팅에 최적화된 제품홍보영상(30초 내외)으로서 컨텐츠 표현 형식 선택 가능
  • (예) 제품특징 집중형, 사용자 체험리뷰형, 발명인 인터뷰형 등

참여방법

  • STEP 01 온라인 참가신청,
    ‘발명품 홍보영상’ 선택
  • STEP 02 (주관기관)
    활용계획 심사
  • STEP 03 참가확정
    및 참가비 납부
  • STEP 04 제작형식 확정
    및 촬영일정 배정

유통상담회

  • 지원유형

    선택지원

  • 모집규모

    70여개사 선정 예정

일정

  • 1차 : 8. 13(금)
  • 2차 : 8. 14(토)
  • 3차 : 8. 21(토)
  • 장소 : 코엑스 3층 회의실
참가자는 각 회차별 유통망 리스트 확인하고 희망하는 일정에 참석, 소속 MD와 입점 상담

주요특징

  • 국내 주요 유통채널 40개사 참여 예정, 상품 카테고리별 현직 MD와 입점 상담 가능
  • (예) 대형마트(롯데마트, 이랜드리테일, 홈플러스 등),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 등), 글로벌 오픈마켓(ebay), 종합몰(SSG.COM, 롯데ON 등), 홈쇼핑(롯데, 신세계, 홈&쇼핑 등)

참여방법

  • STEP 01 온라인 참가신청,
    ‘유통 상담’ 선택
  • STEP 02 (주관기관)
    적격심사
  • STEP 03 참가확정
  • STEP 04 MD 리스트 확인
    및 상담일정 배정

온라인전시

  • 지원유형

    공통지원

  • 모집규모

    제한없음

일정

주요특징

  • '여성발명왕EXPO' 온라인 전시관 내 부스 제공(기업별 상세페이지)
  • 기업 정보, 주요 제품 설명(사진과 영상 포함), 판매처 연결 가능
  • 20년 구축한 온라인 전시관에 3D 영상 기법 적용, 업그레이드 예정
  • 온라인 관람객 유입 위해 오픈 이후 일주일 간 구글과 다음카카오 네트워크,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SNS 매체 이용 유료광고 집행

참여방법

  • STEP 01 온라인 참가신청
  • STEP 02 (주관기관)
    적격심사
  • STEP 03 참가확정
  • STEP 04 전시제품 컨텐츠
    제출